성장마루
전남대학교
e클래스
알림마당
Q & A
로그인
전남대학교
교육혁신본부 소개
교육혁신본부 소개
전체 메뉴 보기
교육혁신본부
체계 및 구성원
비전
연혁
찾아오시는 길
교수지원
교수지원
전체 메뉴 보기
교수역량 강화 지원 체계
더티칭랩
화이부동
교수법 워크숍
교수법 워크숍
집중 교수법 워크숍
단과대학 맞춤형 교수법 워크숍
에듀테크 활용 교수법 워크숍
역량교양 워크숍
글쓰기 교수법 워크숍
온라인 교수법 특강
수업컨설팅
수업 촬영 및 분석
수업역량진단평가
티칭스타일진단
교수법 자료
티칭팁
수업도구 기자재 대여
수업컨설팅 자가분석
수업자가진단
티칭스타일진단
온라인 교수다
교수역량진단
학생지원
학생지원
전체 메뉴 보기
학습역량 강화 지원 체계
공동체
이뭣고-교학상장
CNU 학습공동체
코칭 및 상담
온라인 글쓰기 상담실
온라인 글쓰기 상담가
특강 및 워크숍
온라인 학습법 특강
글쓰기 상담가 양성과정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
광주·전남 공동활용 콘텐츠
대회 및 공모전
독서 에세이 공모전
인재 양성
총장명예학생(PHS)
라이프 아카데미: 오두막
학생교양기획단
학업중단 예방관리
학업중단 예방관리 체계
도담도담
학습지원 자료실
학습 동영상
우수 소감문
교양교육지원
교양교육지원
전체 메뉴 보기
교양 교육과정
목적 및 체계
교양 교육과정 개편
교양 교육과정 이수 및 편성
영역별 교양교과목
교양 교과목 검색
함께 만드는 교양교육
교양교육제안방
학생교양기획단
전대愛서52
전대愛서52 선정
전대愛서52 목록
전대愛서52 함께 읽기
전대愛서52 책잇기 프로젝트
대학 인재상 및 핵심역량
자율전공학부(1년)
자율전공학부(1년)
전체 메뉴 보기
학부 소개
학부 소개
규정 및 지침
공지사항
학부 공지사항
111
교육혁신본부 소개
교육혁신본부
체계 및 구성원
비전
연혁
찾아오시는 길
111
교수지원
교수역량 강화 지원 체계
더티칭랩
화이부동
교수법 워크숍
교수법 워크숍
집중 교수법 워크숍
단과대학 맞춤형 교수법 워크숍
에듀테크 활용 교수법 워크숍
역량교양 워크숍
글쓰기 교수법 워크숍
온라인 교수법 특강
수업컨설팅
수업 촬영 및 분석
수업역량진단평가
티칭스타일진단
교수법 자료
티칭팁
수업도구 기자재 대여
수업컨설팅 자가분석
수업자가진단
티칭스타일진단
온라인 교수다
교수역량진단
111
학생지원
학습역량 강화 지원 체계
공동체
이뭣고-교학상장
CNU 학습공동체
코칭 및 상담
온라인 글쓰기 상담실
온라인 글쓰기 상담가
특강 및 워크숍
온라인 학습법 특강
글쓰기 상담가 양성과정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
광주·전남 공동활용 콘텐츠
대회 및 공모전
독서 에세이 공모전
인재 양성
총장명예학생(PHS)
라이프 아카데미: 오두막
학생교양기획단
학업중단 예방관리
학업중단 예방관리 체계
도담도담
학습지원 자료실
학습 동영상
우수 소감문
111
교양교육지원
교양 교육과정
목적 및 체계
교양 교육과정 개편
교양 교육과정 이수 및 편성
영역별 교양교과목
교양 교과목 검색
함께 만드는 교양교육
교양교육제안방
학생교양기획단
전대愛서52
전대愛서52 선정
전대愛서52 목록
전대愛서52 함께 읽기
전대愛서52 책잇기 프로젝트
대학 인재상 및 핵심역량
111
자율전공학부(1년)
학부 소개
학부 소개
규정 및 지침
공지사항
학부 공지사항
전남대학교 홈페이지
HOME
교양교육지원
전대愛서52 함께 읽기
전대愛서52 함께 읽기
전대愛서 52 함께 읽기
창의·감성·공동체 영역별 좋은 책으로 날마다 달마다 풍성한 시간을 함께 나눕니다.
전체
공지
창의
감성
공동체
올해의한책
게시물등록
제목
[공지]
[전대愛서52 함께 읽기] 참여 방법
[창의]
김초엽,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
[공지]
2020학년도 2학기 전대愛서52 함께 읽기 특강 개최 이벤트 결과 발표
[창의]
공부의 미래
[창의]
조규림, <생각정리스킬>
[창의]
<공부의 미래> :우리는 왜 무엇인가를 배워야 하는가
[창의]
<생각정리스킬> 특강을 듣고 난 후
[감성]
전정환, <밀레니얼의 반격> 강의 듣고 나서; "우리가 두려워해야 할 건 오직 두려움뿐이죠."
[창의]
<코스모스>: 검정 텅 빈 바탕 속 신비
[감성]
전정환, <밀레이얼의반격>: 밀레니얼 개척자, 로컬 크리에이터의 꿈과 마주치다
[공지]
전대愛서52 함께 읽기 특강 개최 이벤트
[공지]
전대愛서52 선정 기념 이벤트 종료
[창의]
전정환, <밀레니얼의 반격>
[창의]
자유로운 삶이란 무엇인가 : <그리스인 조르바> - 니코스 카잔차키스
[감성]
열하일기, 웃음과 역설의 유쾌한 시공간
[창의]
SBS스페셜 제작팀 ; 다른 게 나쁜 건 아니잖아요
[감성]
기시미 이치로의 미움받을용기
[창의]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 (김초엽)
[공동체]
어디서 살 것인가 (유현준)
[감성]
YOLO 삶과 미움받을 용기
제목
[공지]
[전대愛서52 함께 읽기] 참여 방법
창의
김초엽,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
공지
2020학년도 2학기 전대愛서52 함께 읽기 특강 개최 이벤트 결과 발표
창의
공부의 미래
창의
조규림, <생각정리스킬>
창의
<공부의 미래> :우리는 왜 무엇인가를 배워야 하는가
창의
<생각정리스킬> 특강을 듣고 난 후
감성
전정환, <밀레니얼의 반격> 강의 듣고 나서; "우리가 두려워해야 할 건 오직 두려움뿐이죠."
창의
<코스모스>: 검정 텅 빈 바탕 속 신비
감성
전정환, <밀레이얼의반격>: 밀레니얼 개척자, 로컬 크리에이터의 꿈과 마주치다
공지
전대愛서52 함께 읽기 특강 개최 이벤트
공지
전대愛서52 선정 기념 이벤트 종료
창의
전정환, <밀레니얼의 반격>
창의
자유로운 삶이란 무엇인가 : <그리스인 조르바> - 니코스 카잔차키스
감성
열하일기, 웃음과 역설의 유쾌한 시공간
창의
SBS스페셜 제작팀 ; 다른 게 나쁜 건 아니잖아요
감성
기시미 이치로의 미움받을용기
창의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 (김초엽)
공동체
어디서 살 것인가 (유현준)
감성
YOLO 삶과 미움받을 용기
1
2
3
4
교양교육지원
교양 교육과정
목적 및 체계
교양 교육과정 개편
교양 교육과정 이수 및 편성
영역별 교양교과목
교양 교과목 검색
함께 만드는 교양교육
교양교육제안방
학생교양기획단
전대愛서52
전대愛서52 선정
전대愛서52 목록
전대愛서52 함께 읽기
전대愛서52 책잇기 프로젝트
대학 인재상 및 핵심역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