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적 IT활용 공동체 IT Makers 참여모둠 선정결과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자
- 조회545
융합적 IT활용 공동체: ‘IT Makers’ 10모둠 30명 선정<?xml:namespace prefix = "o" />
CIT1(초·중급) 7모둠, CIT2(고급) 3모둠 선정
3월 23일(월) 알림아리에 참석해야
2015학년도 1학기 융합적 IT 활용 공동체 ‘IT Makers’ 모둠 선정 심사결과 10모둠 30명[(CIT1 7모둠, CIT2 3모둠)이 선정되었습니다. 3월 20일(금) 개최된 ‘IT Makers’ 모둠 선정 심사위원회에서는 ‘IT Makers’ 운영 지침(안)에 근거하여 모둠 운영 목적, 공개강의 유무(CIT2는 의무), 활동계획서(모임 목적 및 내용의 적절성, 모임 세부 계획의 구체성 및 실현 가능성) 등을 평가하였습니다.
융합적 IT 활용 공동체 ‘IT Makers’ 참여 모둠은 3월 23일(월)부터 5월 29일(금), (총 10주)까지 2주 1회 모임을 원칙으로 총 5회 이상 교내/외에서 다양한 형태의 모임을 갖고, 모임 후 모임보고서, 프로그램 종료 시점에 CIT1은 6개 이상, CIT2는 9개 이상의 콘텐츠를 6월 3일(수)까지 각 유형별 ‘IT Makers’ 최종 결과물 게시판에 제출해야 합니다. 의무를 충실히 이행하여 인증된 학생은 개인당 모둠활동인증포상금과 자기계발활동기록부에 활동 내역이 기재됩니다.
선정된 모둠은 모둠 당 최소 1인 이상 알림아리에 참석해야 합니다. 알림아리는 3월 23일(월) 광주캠퍼스 기초교육원 e-강의실(진리관 7층)에서 오후 4시에 실시합니다. 알림아리에서는 융합적 IT 활용 공동체 ‘IT Makers’ 운영 안내, 보고서 작성 요령, 우수 모둠 선정 기준, 저작권 안내 등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알림아리 일정]
* 광주캠퍼스 - 일시: 3월 23일(월) 오후 4시 * 문의: 교수학습지원센터 U러닝 연구개발부 유재남 062)530-2338 2015학년도 1학기 참여 선정 모둠 (첨부파일 참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