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법 워크숍] 플립러닝 운영 사례와 질문 만들기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자
- 조회333
[교수법 워크숍]
‘플립러닝 운영 사례와 질문 만들기’
5월 30일(수) 15시, 여수캠퍼스 산학연구관 3층 화상강의실
교수학습지원센터는 맞춤형 수업역량 강화를 위해 단과대학별 찾아가는 교수법 워크숍을 개최합니다. 이번 교수법 워크숍은 최원호 교수(순천대학교 화학교육과)를 초청하여 5월 30일(수) 15시에 개최합니다. 장소는 산학연구관 3층 화상강의실입니다.
최원호 교수는 서울대학교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하였으며,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근무 후 고등학교 교사를 지내고 현재 순천대학교 화학교육과 교수로 재직 중에 있습니다. 저서로는 『과학영재를 위한 창의적 활동 프로그램』, 북스힐, 2009, 『중등과학영재 판별도구의 개발과 이해』, 북스힐, 2009등 다수가 있습니다.
이번 교수법 워크숍에서 최원호 교수는 실제 대학 수업에서 사용하고 있는 플립러닝의 사례를 공유하고 오프라인 수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질문 만들기 기법을 안내하여 학생 중심 수업에서 학생 생각을 이끌어 내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교수님은 온라인 신청(링크 클릭)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5월 29일(화)까지 반드시 온라인 사전 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 : 플립러닝 운영 사례와 질문 만들기
■ 강사 : 최원호 교수(순천대학교 화학교육과)
■ 일시 : 2018년 5월 30일(수) 15:00
■ 장소 : 산학연구관 3층 화상강의실
■ 참여 신청 : http://ctl.jnu.ac.kr
■ 문의 : 기초교육원 교수학습지원센터 ☎ 062)530-2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