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노봉남 교수 초청 스무 번째 '교수다' 개최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652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노봉남 교수 초청 스무 번째 교수다개최

 

123() 12시 진리관 701, 점심 제공

‘’인생을 재미있게 배우는 아름다운 공동체“, 진행 강문일 교수

 

   교수학습지원센터는 교수 간 소통 기회를 확대하고 교육 우수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스무 번째<교수 대담 프로그램: ‘교수다’(교수들의 수다)>를 개최합니다. 이번 교수다인생을 재미있게 배우는 아름다운 공동체, 인재미를 주제로 오는 123() 12시에 진리관 7e강의실에서 개최합니다.

 

   초대 손님은 노봉남 교수(공과대학 전자컴퓨터공학부)이며, 사회자는 강문일 교수(수의과대학 수의학과)입니다. 노봉남 교수는 전공분야에서 산학협력 대통령상을 비롯하여 다양한 수상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남대학교 포털 게시판에 인재육성과 관련된 글들을 게시하여, 학생 진로지도 방향에 대한 생각거리를 연재하고 융합인재교육원이 지원하는 창의인재양성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인생을 재미있게 배우는 아름다운 공동체주제는 우리 학생들이 취업에 의존하여 스펙 쌓기에 올인 하지 않고 진심으로 인생을 즐기면서 배우는 융합인재아카데미를 뜻합니다. 이번 교수다이걸 모르면 대학생이 아니다!’ 라는 배움, 삶의 관점, 인성교육을 포함한 미래지향적 인재양성프로그램을 3년 동안 참여하면서 느낀 점들을 교육이 미래고 사람이 희망이다!’는 메시지로 시작합니다. 여러 교수님들과 함께 한 해를 되돌아보면서 마무리를 잘하는 흐뭇한 12월을 열어 가면 좋겠습니다.

 

   ‘교수다는 초대 손님 소개, 사회자와 초대 손님의 대담, 청중과 초대 손님 토론 순으로 진행됩니다. 매달 첫 번째 수요일 점심시간(12~13)에 개최되며, 참석자에게는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간단한 점심 식사(샌드위치 또는 김밥)를 하면서 토론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교수학습지원센터는 교수다개최를 통해 대학 내 자유로운 토론 문화가 확산되고, 학생 지도에 대한 교수진의 관심이 신장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교수님은 메일(hyun@jnu.ac.kr /아르미 이현진) 또는 전화(2339)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더 나은 학생 지도를 위해 고민하시는 교수님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일시: 2014123() 12:00~13:00

장소: 진리관 701e강의실

주제: 인생을 재미있게 배우는 아름다운 공동체

초대 손님: 노봉남 교수(공과대학 전자컴퓨터공학부)

사회: 강문일 교수(수의과대학 수의학과)

대상: 전남대학교 전임 및 비전임 교수

참여 신청 및 문의: 기초교육원 교수학습지원센터 교육력 연구개발부

062)530-2339/e-mail: hyun@jnu.ac.kr /아르미 이현진(성명, 학과 기재하여 신청)

 

원활한 행사 준비(도시락 주문)를 위해 사전신청을 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