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교수 마일리지 시상식 성료
- 작성자이현진
- 작성일자
- 조회779
제1회 교육혁신본부 교수 마일리지 시상식 성료
교육역량강화 프로그램 참여로 최상위 점수를 획득한 7명 수상
교육혁신본부 교수학습센터에서는 교수 교육역량강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학년도부터 프로그램에 참여한 교수들의 참여성과를 격려하고자 참여 정도에 상응하는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교수 마일리지는 교육혁신본부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점수가 적립됩니다. 교수법 워크숍인 경우는 2점, 수업 연구 공동체는 10점, 학생과 함께 참여하는 공동체는 11점을 적립 해 드렸습니다. 1년 동안 교육혁신본부 마일리지에 참여한 교수 및 강사는 1,244명입니다. 이 중 최상위 점수를 획득한 7명을 선정하여 지난 1월 24일(월) 진리관 507호 세계로 강의실에서 시상식을 개최하였습니다.
제1회 교육혁신본부 교수 마일리지 수상자는 ▲최우수상 이*혜 교수(사범대학 교육학과), ▲우수상 홍*영 교수(사범대학 교육학과), 이*웅 교수(농업생명과학대학 동물자원학부), 최*일 교수(공과대학 생물공학과), 이*수 교수(사회과학대학 문헌정보학과), 김*규 교수(수산해양대학 조선해양공학과), 노*정 교수(문화사회과학대학 문화관광경영학과)입니다. 또한, 교육혁신본부는 교육역량강화 프로그램 전체 참여자 1,244명 중 마일리지 적립점수가 높은 44명의 교수 및 강사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였습니다.
교수 마일리지 수상자들은 교육혁신본부 프로그램 덕분에 교육역량강화에 도움을 받았으며, 앞으로도 유익한 프로그램을 많이 제공해 주길 당부한다고 하였습니다. 이에 차성현 본부장(교육혁신본부)은 “교육 패러다임 변화에 맞춘 교육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응답하였습니다. 교육혁신본부는 앞으로도 우리 대학 교육역량강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