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2기 온라인 글쓰기 상담 도우미 모집, 12월 22일 마감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6,471



12기 온라인 글쓰기 상담 도우미 모집<?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글쓰기 상담 기법 교육 및 상담 실습 통한 자기계발
기회 제공



1222일 마감, 활동비 매달 지급 및 자기계발활동기록 기재 혜택



 



교수학습지원센터는 전남대학교 학생의 글쓰기 능력 향상과 글쓰기 상담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오는 12
1()부터
22()까지
12기 온라인 글쓰기 상담 도우미를 모집합니다. 온라인 글쓰기
상담 도우미는 <온라인 글쓰기 상담실>의 상담
요원을 지칭하며, 학부생과 대학원생 도우미를 25명 내외로
선발할 예정입니다.



 



선발된 온라인 글쓰기 상담 도우미는 20152
중에 글쓰기 상담 기법을 교육 받고, 2015학년도 1학기에
온라인 글쓰기 상담 요원으로 활동합니다. 상담 활동은 주로 온라인상에서 이루어지며, 글쓰기 상담 의뢰가 들어올 경우 글의 주제, 구성 및 표현 측면에
대해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교수학습지원센터는 선발된 온라인 글쓰기 상담 도우미에게 20153월부터 6월까지
매달 활동비를 지급하며, 상담 도우미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칠 경우에는 활동 내용을 자기계발활동기록부에
기재해 드립니다.



 



온라인 글쓰기 상담 도우미로 활동하기를 원하는 학부생은 3~4학년 재학생 중에서 ‘글쓰기’
교과 또는 ‘논술 중심 전공 교과’에서 A학점 이상 취득하고 평점 평균이 3.5점 이상이면 신청 가능하며, 대학원생은 전공과 관계없이 재학생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글쓰기 상담 도우미 모집에 참여를 원하는 학부생 및 대학원생은 지원서(첨부파일 참조)를 작성하여 이메일(policyctl@hanmail.net)
제출해야 합니다.



 



온라인 글쓰기 상담 도우미 선발은 서류 전형 심사 후, 서류 전형 통과자 대상 면접을 통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인원






모집 분야




담당 업무




활동 시기




인원






학부생 글쓰기 상담 도우미




온라인 글쓰기 상담(피드백)




2015. 1학기




25 내외






대학원생 글쓰기 상담 도우미






 



2. 응시 자격






모집 분야




응시 자격






학부생 글쓰기 상담 도우미




학부 3~4학년 재학생(2015. 1학기 기준)


글쓰기교과 또는 논술 중심 전공 교과에서 A학점 이상 취득자


평균 학점 3.5
이상


2015 2 중순 실시 예정인 글쓰기 상담(피드백) 기법 교육 참석 가능자


글쓰기 관련 경력 우대(수상 실적 포함)


1~11 글쓰기 상담 도우미 활동 경험자 우대


(, 최대 2회까지만 활동 가능)






대학원생 글쓰기 상담 도우미




대학원 재학생(2015. 1학기 기준)


전공 불문


2015 2 중순 실시 예정인 글쓰기 상담(피드백) 기법 교육 참석 가능자


글쓰기 관련 경력 우대(수상 실적 연구 실적 포함)


1~11 글쓰기 상담 도우미 활동 경험자 우대


(, 최대 2회까지만 활동 가능)






 



3. 선발 방법



  가. 1: 서류 전형



  나. 2: 면접(서류 전형 통과자만 해당)



 



4. 선발 일정






지원서 접수 기간




지원서 접수 방법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면접




합격자 발표






2014.


12. 1.() ~


12. 22.()




기초교육원


e-mail
제출


(policyctl@hanmail.net)




2015.
1. 9.(
)


예정


(합격자 개별 통보)




2015. 1. 14.()




2015.
1. 16.(
)


예정


(합격자 개별 통보)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있음.



 



5. 선발자 지원 내용



  가. 글쓰기 상담(피드백) 기법 교육 제공(2015 2 중순 예정)



  나. 매달(3~6) 활동비 지급



  다. 자기계발활동기록부 활동 내용 기재



 



6. 제출 서류



  가. 지원서(첨부파일 참조) 1.



  나. 자격 요건 증빙 서류(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 (최종 합격자에 한함) 1.



 



7.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된 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와 결격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선발이 취소됩니다.



  나.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교수학습지원센터 (062)530-2334 문의하시기 바랍니다.